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

▲ 마포구립서강도서관은‘LIBRARY in LIBRARY 나의 한 평 BOOK 갤러리’도서전시 기획 공모전을 진행한다. ⓒ마포구립서강도서관

마포구립서강도서관(관장 이현아)은 ‘LIBRARY in LIBRARY 나의 한 평 BOOK 갤러리’ 도서전시 기획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나의 한 평 BOOK 갤러리’는 이용자가 직접 참여해 색다른 방식으로 좋은 책을 전시함으로써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한 취지다.

이번 공모전은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어린이도서와 청소년 및 일반도서 두 부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공모전 참여자는 자유롭게 본인이 원하는 주제를 정하고 주제에 맞는 5~10권의 도서를 선정해 본인의 간단한 감상평 및 소개글을 작성하게 된다.

공모에 참여한 사람 중 각 부문별로 10명을 선정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고 선정된 기획안대로 도서관 내부에 도서전시 코너를 꾸며 소개할 예정이며, 공모전 접수는 8월31일까지 진행되며 9월에 선정자 발표 및 도서전시가 진행될 예정이다.

공모전 응모는 마포구립서강도서관 홈페이지나 자료실에서 공모전 양식을 받아 작성 후 e-mail(sglib2008@naver.com), 방문, 우편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마포땡큐뉴스 / 여민아 기자]

 

저작권자 © 땡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