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의 책 골라주는 요령과 올바른 독서습관 길러주는 방법 공개

▲ 8월 30일. 서울시 마포구는 2016 생애주기별 독서문화 사업인 ‘꿈꾸는 아이’의 2기 부모 교육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사진ⓒ마포구청

8월 30일. 서울시 마포구는 2016 생애주기별 독서문화 사업인 ‘꿈꾸는 아이’의 2기 부모 교육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교육에서는 자녀의 독서교육은 어떻게 시작해야 될지, 아이와 부모 모두 행복해질 수 있는 독서교육에 대해 배운다.

교육은 오는 다음 달 9월 7일 서강도서관 3층 세미나실에서 진행된다. 독서교육 전문가 김은하 선생님의 지도 아래 아이와 함께 좋은 그림책을 고르고 읽어주는 방법, 아이의 삶에 책 읽기가 어떤 영향을 미치는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김은하 독서교육 전문가는 ‘영국의 독서교육’의 저자이자, 영국 케임브리지대 교육학과 박사과정 수료하고 국내 유수의 대학에서 교육학 강의를 하며 현재 독서교육 작가 및 연구자로 활동 중에 있다.

영, 유아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나 최대 30명까지 모집할 예정이니 희망자들의 빠른 신청이 유의된다.

이와 관련해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서강 도서관, 또는 마포구청 홈페이지 교육청소년과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포땡큐뉴스 / 박태영 기자]

저작권자 © 땡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