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70명, 강의 비용은 무료

▲ 마포구 학부모 진로진학 아카데미 포스터. ⓒ마포구

[ 마포땡큐뉴스/ 박상민 기자 ] 마포구는 자녀교육에 필요한 진로지도와 성공적인 진학을 위해 오는 10월 18일부터 11월 8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 구청 시청각실에서 학부모 진로진학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이번 아카데미는 총 4회로 진행되며 강의는 김진교육개발원의 김진 대표와 에스더 수석강사가 강의한다.

10월 18일 열리는 아카데미 1회차에는 자녀의 성향유형 진단, 진단해설 및 성향유형별 특징과 장점 및 적합학과와 직업에 대한 수업을 진행하며, 10월 25일 2회차에는 지피지기면 백전백승(부모를 알아야 한다), 부모의 성향유형 진단, 부모의 성향유형 이해, 부모와 자녀의 성향갈등 예방에 대해 강의를 진행한다.

11월 1일 3회차에는 자녀학습 성공전략(내 아이 사고력 진단), 성향별 학습법(내 아이 성향에 맞는 학습법)을 강의하고, 11월 8일 마지막 4회차에는 내 아이에 맞는 상급학교 파악하기 , 달라진 대학 입시, 진화하는 진학전력에 대해 강의로 마무리된다.

학부모 진로진학 아카데미는 ‘진로를 디자인하다’라는 부재로 교육 대상 인원은 70명이며, 유선(02-3153-8955) 또는 이메일(perrypj@mapo.go.kr)로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으며, 대상자는 부모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고 수업료는 무료이다.

 

저작권자 © 땡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